떡볶이를 넘 좋아하는데 떡 대신 다이어트용 으로 쓸만한 재료가 있을까요??
물론 떡볶이에서 많은 부분 칼로리를 차지하는건 양념부분이 가장 크겠지만 떡을 대체 하면서 다이어트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만한 재료로는 어떤게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떡볶이는 당분과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식품인데요, 떡볶이 떡을 야채나 단백질원으로 대체하면 열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떡을 대체할만한 다이어트보조 음식은 없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떡볶이에 문제는 당연히 떡이 문제일 수도 있지만 양념에도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