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강아지 사료를 인간이 먹을 수 있나요?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으로서, 핑핑이 먹이 시식해보는 스폰지밥마냥 사료를 한 번쯤 먹어보고 싶은 기분이 들어서 먹은 적이 있었습니다. 사료 냄새는 좋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별로였어요..좀 늦은 질문이긴 하지만 강아지 사료를 인간이 먹어도 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으로서, 핑핑이 먹이 시식해보는 스폰지밥마냥 사료를 한 번쯤 먹어보고 싶은 기분이 들어서 먹은 적이 있었습니다. 사료 냄새는 좋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별로였어요..좀 늦은 질문이긴 하지만 강아지 사료를 인간이 먹어도 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