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요새 뉴스에서 양도세와 보유세가 인상 된다고 하더라구요

보유세와 양도세 인상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어떻게 바뀌는지 혹시 아시는 분들 계신가요?

그전과 많이 다른가요?

요새 갑자기 법이 자주 바뀌고 해서 어려운 것 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현재까지는 개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보유세와 양도세 세율에 관한 내용도 발표된 것이 전혀 없고, 다만 양도세 중과만 다시 시행되고 있을 뿐입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