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어금니쪽에 통증이 생겼어요 ㅠㅠ 그냥 가만히 있으면 안아픈데 씹으면 아파요
제가 윗쪽 앞니? 쪽에 유지장치가 쫌 이상해서
치과가서 유지장치를 다시 부착했거든요 근데 그 엑스레이? 시티? 암튼 그것도 찍었었는데 다른곳에는 이상없다 하셨는데 그 다다음날부터 아랫쪽 어금니가
뭘 씹으려고하니까 아파요 통증이 3일째네요 ㅠㅠ
이미 사랑니도 뺀지 6개월이나 지났는데..
충치는 없다 하셨고..
왜 그럴까요 ㅠㅠ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제가 윗쪽 앞니? 쪽에 유지장치가 쫌 이상해서
치과가서 유지장치를 다시 부착했거든요 근데 그 엑스레이? 시티? 암튼 그것도 찍었었는데 다른곳에는 이상없다 하셨는데 그 다다음날부터 아랫쪽 어금니가
뭘 씹으려고하니까 아파요 통증이 3일째네요 ㅠㅠ
이미 사랑니도 뺀지 6개월이나 지났는데..
충치는 없다 하셨고..
왜 그럴까요 ㅠㅠ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