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미드나잇인파리
성별
남성
나이대
50대
여름에 작업복 입고 안전화에 토시까지 하고 일하다 보니
손목 발목에 땀띠가 나서 가려운데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
베이비 파우더나 알로에 수분 겔 추천하는 사람도 있는데 정말 효과가 있나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문수 의사
포항공대 화학공학과
∙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울 때는 우선 피부 온도를 낮추고 통풍이 잘 되게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땀을 흘린 직후에는 미지근한 물로 가볍게 씻어낸 뒤 수건으로 톡톡 두드려 물기를 완전히 말려주세요.
꽉 끼는 옷보다는 헐렁한 면 소재의 옷을 입어 피부 자극을 줄이고 실내 온도를 시원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가려움이 심할 때는 시원한 냉찜질을 하거나 약국에서 파는 칼라민 로션을 발라 진정시키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68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