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가서 남의 집에 함부로 들어가면 안되겠죠?

제가 여행을 가다가 어떤 분이 자기 집을 한번 구경 해봐도 좋다면서 성격은 엄청 좋아보였는데.. 위험한 상황이 생길지도 몰라서 거절했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잘 하셨습니다. 혼자라면 진짜 너무 위험한 일이지만 두명 이상이더라도 거절을 해야할 상황입니다. 아무리 성격이 좋아보여도 남의집 함부로 들가면 안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