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압도적으로청순한양념게장
채택률 높음
대학생 1학년 1학기 성적 만회할 수 있나요
성적 망한 것 같은데… 만회할 수 있겠죠..?
연구원 쪽으로 갈 거라면 학점 잘 챙기라고 하던데
4점대 정도면 잘 챙긴 거라고 볼 수 있는 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압도적으로청순한양념게장
성적 망한 것 같은데… 만회할 수 있겠죠..?
연구원 쪽으로 갈 거라면 학점 잘 챙기라고 하던데
4점대 정도면 잘 챙긴 거라고 볼 수 있는 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