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마늘이 이상해요. 왜 이렇게 되는 걸까요?

지인 몇 분들이 햇 마늘을 주셨는데 하나같이 절반은 마늘이 스펀지라고 해야하나 단단하지않고 푸석푸석하네요 까보면 조금 단단한 스펀지마냥 그래요 보관 잘못인가요? 아니면 날이 더워서 마늘 자체가 이상해진건가요? 병이 걸린 상태로 알이 차지않은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부다 그럴까요? 보통 싱싱한 마늘이라면 알이 딱딱해야하는데 스펀지같다고 하시면 상태가 메롱인듯하네요 상한듯합니다 보관을 잘못하셨거나 애초에 상태가 좋지않았거나일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