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햇마늘이 이상해요. 왜 이렇게 되는 걸까요?
지인 몇 분들이 햇 마늘을 주셨는데 하나같이 절반은 마늘이 스펀지라고 해야하나 단단하지않고 푸석푸석하네요 까보면 조금 단단한 스펀지마냥 그래요 보관 잘못인가요? 아니면 날이 더워서 마늘 자체가 이상해진건가요? 병이 걸린 상태로 알이 차지않은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지인 몇 분들이 햇 마늘을 주셨는데 하나같이 절반은 마늘이 스펀지라고 해야하나 단단하지않고 푸석푸석하네요 까보면 조금 단단한 스펀지마냥 그래요 보관 잘못인가요? 아니면 날이 더워서 마늘 자체가 이상해진건가요? 병이 걸린 상태로 알이 차지않은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