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마늘을 잘보관하는방법 공유해주세요
매년 6월초에 햇마늘을 사놓는데요 처음 한달정도는 괜찮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마늘에 반점이생기고 썩어가고 해서 사노은 마늘을 다먹아본적이없네요 바람이 잘부는 앞베란다에 구멍이 숭숭 뚤린 바구니에 담아두어도 언제나 상해버림니다
생활
매년 6월초에 햇마늘을 사놓는데요 처음 한달정도는 괜찮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마늘에 반점이생기고 썩어가고 해서 사노은 마늘을 다먹아본적이없네요 바람이 잘부는 앞베란다에 구멍이 숭숭 뚤린 바구니에 담아두어도 언제나 상해버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