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엉덩이부위와 사타구니 부스럼이 왜나죠?
매년 어느 계절만 되면 자꾸 엉덩이 부위와 사타구니쪽이 자꾸 간지럽고 해서 보면 부스럼도 많이 생기고 간지러워서 긁게되요 어떤계저ㄹ에만 그런건지 병원약 바르면 괜찮고 안바으면 또 그래요 계속 병원에 가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매년 어느 계절만 되면 자꾸 엉덩이 부위와 사타구니쪽이 자꾸 간지럽고 해서 보면 부스럼도 많이 생기고 간지러워서 긁게되요 어떤계저ㄹ에만 그런건지 병원약 바르면 괜찮고 안바으면 또 그래요 계속 병원에 가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