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행복한망둥이
전기세가 크게 올라 에어컨 켜기가 무섭습니다. 이제 제법 밤에도 더워지는데 요즘 같을 때 에어컨을 켜도 전기세가 많이 안 나올까요? 밤에 틀면 세금이 더 나온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우리나라의 가정용 전기 요금은 탄력 요금이나 차등 요금이 아니므로, 밤에 튼다고 해서 전기 요금이 더 나온다는 것은 사실이 아닌 정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건강이 나빠지면 그만큼 손해이므로,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을 정도로 에어컨을 사용하여 건강 관리를 해 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