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균형잡힌영양설계
마요네즈의 소비량 상위권 국가들이 동유럽에 몰려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마요네즈의 인당 소비량 상위권을 보면 러시아를 필두로 우크라이나, 벌라루스, 에스토이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등 동유럽 특히 구 소비에트 국가들이 몰려 있는데 어떤 이유로 이런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음식의 소비는 대부분 그 음식에 이용에 따라 다르답니다.
국내에서 고춧가루 소비량 많은 것처럼이죠
마찬가지로 해당 국가에서는 마요네즈에 대한 요리도 많은 것이 그중 하나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