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몸에 염증이 좀 많은 편인거 같습니다 염증 없앨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몸속 염증이 많은 편인거 같습니다
몸 피부는 하얀데
항상 얼굴만 빨갛고
약산성 약칼리성
폼 샴푸 바디워시 등등
그리고 화장품 성분도 분석하고
피부과 가면 감탄할만큼
거의 전문의냐고 농담하실 정도로
피부관리도 신경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엔 몸속 염증이
문제인것 같습니다
머리 두피, 귀, 귓바퀴, 목, 어깨, 등, 볼, 턱, 팔뚝, 허벅지, 겨드랑이, 손가락 등등 하룻밤 사이에 부풀어 오르고
노란 진물이 나오고 잘자면 또
3일정도면 바로 없어지는 그런
염증들이 빈번합니다
먹는 건 따로 식단관리는
안하지만
집밥 잘 챙겨먹습니다
건강하게 먹는 것을 점수화한다면
100점 만점에 70점은 된다고 봅니다
도대체..왜 이럴까요?
탄산음료
과자 일주일에 2번? 정도 먹고
치킨 마라탕 엽떡 이런거 잘 안먹습니다
차라리 그런것보다 김치찌개
감자탕이 좋아요
그리고 밥은 흰쌀밥만 먹고
플레인 탄산수 마시고
빵도 잘 안먹습니다
커피는 라떼 하루 1잔~2잔 마십니다
락토프리 우유로 마십니다
제가 새우나
게 먹으면 턱이 붓기는 합니다
숨 못쉬고 그런건 아니고
원래 체중보다 5kg 더 나가게
보일만큼 부어요
그리고 견과류 못 먹습니다
하루견과 반봉지 이상 먹으면
명치부터 열 올라와 토합니다
홍삼도 마찬가지로 안먹습니다
혹시나 관련이 있을까
적습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