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펌하고 나서 당일에 머리 감아도 되나요?

아이가 펌을 했는데 당일날 저녁에 머리 감아도 되나요?? 어디 미용실에서는 감아도된다 어디는 하루정도는 감지 말아야한다 하는데 도움 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

    샴푸는 하지 않고 당일에 린스정도로만 가볍게 감고 찬바람으로 말리는 건 괜찮습니다 !

    그래도 미용실에서 감지 말라고 하는 이유는 파마가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그러는 것 같아요 ㅎㅎ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시술 직후:아직 머리카락 내부의 결합이 안정화 되어있지 않아 권장되지 않음

    -물,샴푸를 당일에 감을 시 약제가 완전히 자리 잡기 전에 결합이 풀려

    컬이 늘어나거나 모양이 흐트러질 수 있다

    *24시간~48시간 정도를 머리 감지않고 유지하는게 가장 안전하다

  • 아이펌 후 당일 샴푸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미용실마다 의견이 다른 이유는 사용하는 파마약의 종류와 기술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안전하게 컬을 오래 유지하려면 하루 정도는 물로만 헹구거나 감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 안감는게나을것같네요

    저도요 펌했을때

    머리감아서 다풀렸거든요

    안감으신게 더 나을것같아요

    감사합니다 아니면 에이아이에게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