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다소견고한회장님
아이가 펌을 했는데 당일날 저녁에 머리 감아도 되나요?? 어디 미용실에서는 감아도된다 어디는 하루정도는 감지 말아야한다 하는데 도움 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댕댕청이
안녕하세요 ~
샴푸는 하지 않고 당일에 린스정도로만 가볍게 감고 찬바람으로 말리는 건 괜찮습니다 !
그래도 미용실에서 감지 말라고 하는 이유는 파마가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그러는 것 같아요 ㅎㅎ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유난히자기주도적인순댓국밥
-시술 직후:아직 머리카락 내부의 결합이 안정화 되어있지 않아 권장되지 않음
-물,샴푸를 당일에 감을 시 약제가 완전히 자리 잡기 전에 결합이 풀려
컬이 늘어나거나 모양이 흐트러질 수 있다
*24시간~48시간 정도를 머리 감지않고 유지하는게 가장 안전하다
💐💐💐
아이펌 후 당일 샴푸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미용실마다 의견이 다른 이유는 사용하는 파마약의 종류와 기술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안전하게 컬을 오래 유지하려면 하루 정도는 물로만 헹구거나 감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종종흥미로운순댓국밥
안감는게나을것같네요
저도요 펌했을때
머리감아서 다풀렸거든요
안감으신게 더 나을것같아요
감사합니다 아니면 에이아이에게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