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염에 바르는 약을 사용하면 어느정도 뒤에 낫나요?

피곤하거나 잠을 못자면 구내염이 잘 생기는 편입니다. 먹는 약보다 바르는 약의 효과가 훨씬 좋다고 하던데 사용하면 어느정도 뒤에 낫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꼼꼼한너구리168입니다.

      아주 초기이면 2~3일. 시간경과되었으면 5~7

      알보칠을 추천합니다. 아침. 자기전바르면 아푼것참고 2~3일만 바르면 좋아져요. 참고로 안아파도 하루정도

      바르길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어쩌라고 내가 알아서 할게입니다.

      저는 한 2-3일이먄 가라 앉더라고요 ~

      약국 가서 말하면 바르는 약이랑 비타민 같은 것 주는데 같이 복용하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