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피곤하거나 잠을 못자면 구내염이 잘 생기는 편입니다. 먹는 약보다 바르는 약의 효과가 훨씬 좋다고 하던데 사용하면 어느정도 뒤에 낫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꼼꼼한너구리168
안녕하세요. 꼼꼼한너구리168입니다.
아주 초기이면 2~3일. 시간경과되었으면 5~7
알보칠을 추천합니다. 아침. 자기전바르면 아푼것참고 2~3일만 바르면 좋아져요. 참고로 안아파도 하루정도
바르길 추천합니다.
응원하기
어쩌라고 내가 알아서 할게
안녕하세요. 어쩌라고 내가 알아서 할게입니다.
저는 한 2-3일이먄 가라 앉더라고요 ~
약국 가서 말하면 바르는 약이랑 비타민 같은 것 주는데 같이 복용하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