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차이는 없는 것같아요. 기존 3사 망을 그대로 쓰는거라 지하철 등에서도 똑같이 3사 와이파이도 쓸 수있고, 굳이 약간의 차이를 꼽자면... 체감상 SK알뜰이 좀더 빨랐던 느낌이예요. KT망은 안써봐서 모르겠구요. 근데 진짜 미묘한 차이라서요.
해서 알뜰 망을 신경쓰실필욘 없고... 고객센터가 잘 연결되는곳으로 추천드립니다. 혹은 앱이나 서비스같은게 잘 되어있는 곳으로요. 문제생기면 연결 진짜 잘 안되서 이부분을 고려해서 고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