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케익을 만들때 주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케익을 집에서 만들어보려고 해요

빵만 구매하고 나머지는 직접 할 예정인데

케익 만들때 주의해야 할점이 있으면

알려 주시길 바래요

그리고 케익은 얼마나 보관가능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무래도 휘핑크림을

    잔 내는 것입니다

    휘핑크림 만들때 아래에 얼음을 채우고 만들어보세요

    그럼 휘핑크림이 더 잘 만들어지고

    케익 성형할때도 잘 안무너집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