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귀여운소쩍새254
케익을 집에서 만들어보려고 해요
빵만 구매하고 나머지는 직접 할 예정인데
케익 만들때 주의해야 할점이 있으면
알려 주시길 바래요
그리고 케익은 얼마나 보관가능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올곧은도롱이9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무래도 휘핑크림을
잔 내는 것입니다
휘핑크림 만들때 아래에 얼음을 채우고 만들어보세요
그럼 휘핑크림이 더 잘 만들어지고
케익 성형할때도 잘 안무너집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