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꼭 먹는 게 좋을까요?????

평소 아침을 자주 거르는데, 아침 식사를 하는 것이 건강이나 집중력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학생이라 오전 수업에 집중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침을 먹는 것과 안 먹는 것의 차이가 큰지 알려주세요. 또한 아침을 먹는다면 어떤 음식을 먹는 것이 좋을지도 추천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학생이라면 아침을 꼭 드시는 것이 좋아요. 아침을 먹으면 몸에 에너지를 공급해줘서 집중력과 기억력이 좋아지고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주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달걀스크램블, 우유, 사과, 블루베리, 통밀 토스트를 식단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