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따뜻한원앙232
굶어서 살 빼는거랑 간헐적 단식중 뭐가 더 살이 잘 빠지나요?
빠른 기간내에 살을 많이 빼고싶은데요. 굶어서 빼는건 겉으로 변화가 보여지는게 크지 않다고 들어서요. 간헐적 단식은 제가 조절하지 못 하고 폭식 할 거 같아서 좋진 않을 것 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굻어서 빼는것은 전혀 몸에 에너지가 들어 오지 않기 때문에 처음에는 지방을 몸에서 소비를 하다가
점점 그것 마져도 없어지기 때문에 지방소비를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간헐적 단식은 영양도 균형적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부족한 에너지(지방)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굻는것과는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