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시뻘건물총새152
땅콩잼이나 버터구입시 주의해야 되는것을 알려주세요~
요즘 땅콩잼 다이어트가 유행중인데요 땅콩잼이나 땅콩버터를 구입할 때 주의해야 될 점이 궁금합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땅콩잼이나 띵콩버터 구입시에는 설탕이 첨가되지않은 제품을 구매하는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구입할 때 성분표를 확인해 첨가당이나 인공첨가물이 적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땅콩의 비율이 높은 제품을 고르면 영양소가 더 풍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