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압도적으로조심스러운닭
채택률 높음
시티베스트115 핸들 떨림 심한데.
안녕하세요.
배달용은 아니구 그냥저냥 하루 거리 40km정도 타고 다니는데요.
새건데요. 핸들이 신호대기할때 핸들 엄청떨리네요? 근데 앞브레끼 잡고있으면 안떨어요. 이거 어디 풀린거 아닐까요?
백미러가 몇일있으면 또 풀릴정도로 떠니까 불편하네요. 앞브례끼 계속 잡을수도 없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압도적으로조심스러운닭
안녕하세요.
배달용은 아니구 그냥저냥 하루 거리 40km정도 타고 다니는데요.
새건데요. 핸들이 신호대기할때 핸들 엄청떨리네요? 근데 앞브레끼 잡고있으면 안떨어요. 이거 어디 풀린거 아닐까요?
백미러가 몇일있으면 또 풀릴정도로 떠니까 불편하네요. 앞브례끼 계속 잡을수도 없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