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으로조심스러운닭
- 자동차생활Q. 시티베스트115 핸들 떨림 심한데.안녕하세요.배달용은 아니구 그냥저냥 하루 거리 40km정도 타고 다니는데요.새건데요. 핸들이 신호대기할때 핸들 엄청떨리네요? 근데 앞브레끼 잡고있으면 안떨어요. 이거 어디 풀린거 아닐까요?백미러가 몇일있으면 또 풀릴정도로 떠니까 불편하네요. 앞브례끼 계속 잡을수도 없구요.
- 피부과의료상담Q. 몸에 염증? 부어오르고 열감도잏고.안녕하세요 민망한 부분에 염증이 생겼는지 저번달에 살짝 부어 오르면서 가렵고 했는데 지금은 열감도 있고 가렵고 합니다. 짜본다고 꽉 꼬집었다가 더 부어오르기만하고 깊숙히 있는거 같은데 가라앉을. 때가지기 기다려야 할까요?약국에서 염증있다고 하고 약은 먹고 있는데요
성 고민고민상담
Q.-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제모 하는데 털이 금방자라는지 오후쯤 되면안녕하세요. 털이 수북해지면 밀어라~~~해싸서 6,7개월 정도 마다 다리를 미는 남잔 데요.제모하면 24시간쯤 지나서 허벅지 뒤쪽 털이 수염처럼 자라는지 의자에 앉을때 따가움요. ㅋ다들 그런거 참고 제모하시는지저는 일회용 면되기로 걍 밀거든요.뽑는건 귀찮아서요. 녹이는건 냄새가 심하고요.어떻게들 하세요.
- PC·노트북디지털·가전제품Q. 컴퓨터 잘 몰라서요 노트북 추천을 부탁합니다.집에 계시는 50세 여성분께서 동영상강의와 글도쓰시고 펜마우스로 그림도 그리시고 그러싶다는데 터치스크린은 비싼거 같고요.마우스판에 그리면 화면에 그려지는거 있자나요ㅠㅠ 죄송합니다 잘몰라서 설명도 어렵네요.아무튼 인터넷 쇼핑도 하고 동강도 듣고 글도 쓰시는데 100만원 밑으로 추천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
- 자동차생활Q. 스타리아 11인승 3열시트 라운지 7인승 시트로안녕하세요 스타리아 11인승 계약하고 기다리는 중인데요.전기차 안하고 가스깡통입니다. ㅎ궁금한것은 11인승 3열 독립시트에라운지2열시트 그냥 올릴수 있나요?
- 생활꿀팁생활Q. 비가 너무오는거 아닌가요? 비는 왜 오는건가요월요일은 출근하는데 날씨가 너무좋아서 별루더만이번엔 비가 너무오는거 아닌가요?비는 왜 오는건가요?적당히 날씨 좋구 적당히 비오고 했으면 좋겠어요. 적당히 회사다니고 적당히는 어는 정도가 적당히일까요? 오늘도 적당히는 어느정도인가로 시간이 빨리가겠네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월요일 아침인데 왜 냘씨가 좋지요?.안녕하세요.이렇게 글로 만나게 되어 영광이고 반갑습니다.월요일인데 날씨가 좋아서 좋으신가요?월요일인데 날씨가 좋아서 토끼같은 마누라가점심시간에 회사 앞으로 온다네요.어떻게 생각하세요.
성 고민고민상담
Q.- 피부과의료상담Q. 머리가려움 비듬은 없는데 왜 가려울까요머리도 2번씩 감고 샴푸도 적당히 쓰는데 머리가 간렵네요. 비듬은 없는데 머리에서 땀이 많이 나서 그럴까요. 머리가 엄청뜨거운건 어떻게 해야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