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압도적으로조심스러운닭
채택률 높음
제모 하는데 털이 금방자라는지 오후쯤 되면
안녕하세요. 털이 수북해지면 밀어라~~~해싸서 6,7개월 정도 마다 다리를 미는 남잔 데요.
제모하면 24시간쯤 지나서 허벅지 뒤쪽 털이 수염처럼 자라는지 의자에 앉을때 따가움요. ㅋ
다들 그런거 참고 제모하시는지
저는 일회용 면되기로 걍 밀거든요.
뽑는건 귀찮아서요. 녹이는건 냄새가 심하고요.
어떻게들 하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압도적으로조심스러운닭
안녕하세요. 털이 수북해지면 밀어라~~~해싸서 6,7개월 정도 마다 다리를 미는 남잔 데요.
제모하면 24시간쯤 지나서 허벅지 뒤쪽 털이 수염처럼 자라는지 의자에 앉을때 따가움요. ㅋ
다들 그런거 참고 제모하시는지
저는 일회용 면되기로 걍 밀거든요.
뽑는건 귀찮아서요. 녹이는건 냄새가 심하고요.
어떻게들 하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