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압도적으로조심스러운닭
채택률 높음
비가 너무오는거 아닌가요? 비는 왜 오는건가요
월요일은 출근하는데 날씨가 너무좋아서 별루더만
이번엔 비가 너무오는거 아닌가요?
비는 왜 오는건가요?
적당히 날씨 좋구 적당히 비오고 했으면 좋겠어요. 적당히 회사다니고 적당히는 어는 정도가 적당히일까요? 오늘도 적당히는 어느정도인가로 시간이 빨리가겠네요.
생활
압도적으로조심스러운닭
월요일은 출근하는데 날씨가 너무좋아서 별루더만
이번엔 비가 너무오는거 아닌가요?
비는 왜 오는건가요?
적당히 날씨 좋구 적당히 비오고 했으면 좋겠어요. 적당히 회사다니고 적당히는 어는 정도가 적당히일까요? 오늘도 적당히는 어느정도인가로 시간이 빨리가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