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아리따운안경곰70
글루타치온 성분은 어떤 식재료에 많이 함유되어 있나요?
글루타치온이라는 성분이 간기능과 피부에도 영향을 준다고 하는데
처음 들어보면 영양 성분인 것 같습니다
글루타치온이라는 성분을 일상적인 식생활에서 섭취를 하려면
어떤 식재료들을 섭취해야 가능한 것인가요?
글루타치온이 많이 함유된 식재료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음...
글루타치온은 정말 모든 음식에 다 들어가 있어요
글리타치온이 글리신, 글루탐산, 시스테인으로 이뤄져 있는데요
이게 단백질 음식에 대부분 다 들어가 있어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