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보통은총명한햄스터
채택률 높음
삶의 의욕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예전에는 아이돌 애니를 좋아해서
매일같이 덕질하려고 사는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일을 해야하니 모든게 흥미가 없습니다
애니는 가끔 보긴하는데 봐도 큰재미가 없고
무엇보다 지금 자취중이라서 그런지
가족, 친구들 만날 때 만큼은 너무나 좋지만
혼자있는 시간이 길어질때면 우울감이 찾아와요
혼자 있을 때 우울감을 없애고 싶고
삶의 의욕을 높이고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