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오토바이 소음 신고는 어떻게해야하나요?
요 며칠 계속 새벽에 굉음내면서 오토바이타는 벌레때문에 잠도못자고 너무 괴로워요
그 벌레놈 출몰하는쪽에 차 대놓고 블박으로 촬영할 생각인데요 블박으로도 그런 소음 신고가 되나요?
무슨 데시벨 기준이 있다고 들어서요 아니면 번호판 찍어놨다가 번호판만 신고해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요 며칠 계속 새벽에 굉음내면서 오토바이타는 벌레때문에 잠도못자고 너무 괴로워요
그 벌레놈 출몰하는쪽에 차 대놓고 블박으로 촬영할 생각인데요 블박으로도 그런 소음 신고가 되나요?
무슨 데시벨 기준이 있다고 들어서요 아니면 번호판 찍어놨다가 번호판만 신고해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