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생리 증상, 주기, 약 복용 횟수 관련 질문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복용중인 약
이지엔식스
생리 하기 전 증상은 원래 한 일주일 전부터 발현되는 거 아닌가요? 전 2주 정도 남으면 계속 우울하고 잘 화나고 울고 그래요.
글고 진짜 개많이 먹어요. 군것질 평소에도 매일 하는데 생리 하면 하루에 3번 할 거 7번 정도 하는 거 가틈요.
굴고 진짜 별거 아닌걸로 서운하고 눈물나고 그래요. 평소엔 안그럴 거 갖고 눈물 흘리고 그래요. 힘듦;;
생리 한 지 얼마 안 돼서 주기도 엄청 들쑥날쑥이에요 평균 40일 정도는 안 해요 길면 60? 그 정도고요 생리통도 있을 때도 있고 아예 없을 때도 있어요.
있는 주기면 하루에 약 2 개는 기본으로 먹어요 이지엔식스이브인지 이븐인지 그거 먹는데 하루에 6개 복용한 적도 있는데 그래도 될까요? 암튼 그런 증상들 때매 삶의 질이 좀 떨어지는 거 같기도 해요. 뭐 어케 해야 좋을까요
답변 점수 3배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