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간호조무사 합격해서 26/4/22 발급받았는데 경력없는 신입은 취업이 이렇게 힘든가요?
제가 25/4/20 간호학원 다녀서 국가고시 간호조무사 자격취득과정 학원생으로 이론과 실습하며 시험공부해오며26/3/17 시험보고 일주일 뒤 카톡으로 합격 통보왔고26/4/22 발급 받았는데 그 뒤로 일단 빈혈의 원인을 알고 치료받기 위해 5월말까지 취직은 미뤘어요 빈혈의 원인을 알게 되었고 신일폴산성 처방받아 약을 처음 먹고 있고 6월부터 병원에 지원해서 연락오면 면접보러 다녔는데경력없는 신입은 취업이 이렇게 힘든가요? 같이 일할것 같이 업무를 모두 소개해주고 이번주에 연락주겠다 해놓고 안주는게 다반사예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