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순이의 현실다이어트 (육체적노동)

회사에서 점심 저녁을 다 주긴하는데요 육체적으로 노동하는 일을할때 먹질않으면 힘은 안나고 먹자니 살은안빠지고 점심저녁은 회사돈으로 공짜라서 사서먹고 해서먹기도 아깝고 점심 저녁만먹어도

붓는게 많더라구요 일 끝나고 힘들어도 주3회는 유산소(천국의계단 런닝머신) 하긴하는데 거의유지만되고 제대로 빠지진않더라구요ㅠ

관련된 좋은방법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대근육을 써야 효과적입니다

    즉 하체 근육을 쓰는게 효율이 극대화 됩니다

    계단 타기 20층 내려 올 땐 엘베 이용 3세트만 해 보세요 끝판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