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긍정적으로살자
채택률 높음
대화 잘 이어나가는 방법 알려주세요!
제가 애들한테 T라는 소리도 많이 듣고 저도 제 자신이 공감을 좀 못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친구랑 대화하면 공감도 잘해주고 싶고 대화도 재밌게 잘 이어나가고 싶은데 다른 방법 없을까요?~ 말 수가 적은 편이긴 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긍정적으로살자
제가 애들한테 T라는 소리도 많이 듣고 저도 제 자신이 공감을 좀 못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친구랑 대화하면 공감도 잘해주고 싶고 대화도 재밌게 잘 이어나가고 싶은데 다른 방법 없을까요?~ 말 수가 적은 편이긴 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