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요즘 회사에서 자주 쓰는 오피스 프로그램은 어떤게 있나요?
저는 현재 회사는 안다니고 있고
5년전 제가 다닐땐
주로 엑셀과 피피티만 다뤘는데
요즘은 어떤걸 많이 쓰나요?
일정이나 워크 프로세스에 대해 작성하고 공유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는 현재 회사는 안다니고 있고
5년전 제가 다닐땐
주로 엑셀과 피피티만 다뤘는데
요즘은 어떤걸 많이 쓰나요?
일정이나 워크 프로세스에 대해 작성하고 공유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