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은근히다채로운김치전
다행히 야간근무는 하지 않는 수준인데 말입니다
걱정부터 앞섭니다
일자리가 별로 없어서 멀리 나가야 하니
더더욱 말입니다
너무 걱정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위용있는들소115
1시간 7분이면 멀지 않은 거리라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1시간 7분보다 더 먼 거리에서 거주하여 출퇴근 시간이 더 긴 사람이 많으니까요
채택 보상으로 8.88AHT 받았어요.
응원하기
후루뚜
1시간7분정도면 가깝진 않지만 그렇다고 멀다고 걱정할 정도는 아닌 시간이라고 생각되네요
다만 사람들이랑 낑겨서 가야될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