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서울에서만 버스 + 지하철로 출근하는데 1시간 7분 걸리는 직장은 다닐만 한가요?

다행히 야간근무는 하지 않는 수준인데 말입니다

걱정부터 앞섭니다

일자리가 별로 없어서 멀리 나가야 하니

더더욱 말입니다

너무 걱정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1시간 7분이면 멀지 않은 거리라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1시간 7분보다 더 먼 거리에서 거주하여 출퇴근 시간이 더 긴 사람이 많으니까요

    채택 보상으로 8.88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1시간7분정도면 가깝진 않지만 그렇다고 멀다고 걱정할 정도는 아닌 시간이라고 생각되네요

    다만 사람들이랑 낑겨서 가야될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