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은근히다채로운김치전
처음에 25분 걸리는 곳 다니다가 갑자기 1시간 5분 걸리는 곳 다니려니
죽을 맛이네요
한순간의 선택으로 인해 나락으로 떨어지니 말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출퇴근 버스와지하철로 한시간이면 나쁘지않습니다.직장인들 평균출근시간일뿐입니다.대부분 왕복 2시간이상입니다.
응원하기
영원히빵터지는라마
이건 사바사인 것 같습니다. 전 왕복 4시간 직장을 다닌적이 있었는데 개인 시간도 잘 없고, 출근, 퇴근 운동 이것만 무한반복이어서 일은 그만두고 근처에서 일하기 시작했다가, 이직 했을때 왕복 3시간 이더라고요. 그래서 이사를 결정했습니다. 이젠 출퇴근 1시간 왕복 하니, 삶의 질이 달라졌다고 느껴집니다. 이사한지는 얼마 안 됐는데 집에 빨리 들어갈 수 있다는게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