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상공막염이 가끔 생기는데 원인이 뭔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7
가끔씩 (1년에 한 번 정도) 사진과 똑같은 증상으로 안과를 가보면 상공막염이라고 합니다. 류마티스 관절염과 관련이 있다는데 전 그것도 아닙니다. 눈에 자극을 가한 적도 없었는데 눈이 건조하거나 휴대폰 화면을 오래 봐도 생길 수 있나요? 항상 저 부위만 빨갛게 충혈돼고 흰자가 오돌토돌해집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7
가끔씩 (1년에 한 번 정도) 사진과 똑같은 증상으로 안과를 가보면 상공막염이라고 합니다. 류마티스 관절염과 관련이 있다는데 전 그것도 아닙니다. 눈에 자극을 가한 적도 없었는데 눈이 건조하거나 휴대폰 화면을 오래 봐도 생길 수 있나요? 항상 저 부위만 빨갛게 충혈돼고 흰자가 오돌토돌해집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