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바빌로프로군단
채택률 높음
주식 금투세에 대해서 질문드려요!!
주식 금투세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2025년부터 금투세가 시행된다고 하는데 익절을 하지 않았을시 세금은 없는건지 궁금하네요
5천만원 이상부터 세금을 낸다는데 4천만원만 익절하고 나머지는 돈 안빼면 세금을 안내도 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바빌로프로군단
주식 금투세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2025년부터 금투세가 시행된다고 하는데 익절을 하지 않았을시 세금은 없는건지 궁금하네요
5천만원 이상부터 세금을 낸다는데 4천만원만 익절하고 나머지는 돈 안빼면 세금을 안내도 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