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반려동물
뛰어난너구리78
안녕하세요
20도 대는 괜찮은데 앞으로 30도가 넘을 시점이 오잖아요~
그럴 때는 반수생 거북이는 자연 일광욕 시간은 얼마나 하는 게 좋을까요?
30분 정도 하고 있거든요
30도 이상, 폭염 시
이런 시기에는 몇 분 정도기 좋은지 알려 주시고
폭염 시 안전하게 자연 일광욕하는 법도 같이 알려 주세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