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때론살빠진스테이크
24.09.18
요리를 못하는 사람은 자취할때 어떻게하나요?
요리를 못하는 사람은 맨날 배달시키기도 부담스러울텐데 아침,점심,저녁을 어떠한 방법으로 끼니를 해결하나요? 자취하려는데 고민이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프리랜서
∙
24.09.18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요리를 못하는 사람은 간단한 재료로 쉽게 만들 수있는 음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석식품이나 냉동식품을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