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자주 체하는데 병원에 방문해야 하나요?
음식 구분없이 평소 자주 체합니다. 스트레스가 원인인 것 같기도 한데, 소화제와 약을 항상 구비해 두고 있습니다. 음식을 많이 먹는다고 체하는 건 아니고, 피곤하면 더 심해지는 것 같아요. 추가로 체했을 때 약을 2~3번씩 먹는데 괜찮은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음식 구분없이 평소 자주 체합니다. 스트레스가 원인인 것 같기도 한데, 소화제와 약을 항상 구비해 두고 있습니다. 음식을 많이 먹는다고 체하는 건 아니고, 피곤하면 더 심해지는 것 같아요. 추가로 체했을 때 약을 2~3번씩 먹는데 괜찮은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