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누나가 바이크를 타고 싶어하는데 키가 작습니다
누나가 바이크를 타고 싶어하는데 키가 작아서 바이크를 제대로 탈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면허는 취득을 했고요 누나가 R차를 타고 싶어하는데 GXS R-125를 사겠데요 근데 시트고가 785mm정도이고 누나 키가 156인데 제대로 탈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탈 수 있을까요? cc도 높이다 보면 시트고도 더 높아질텐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누나가 바이크를 타고 싶어하는데 키가 작아서 바이크를 제대로 탈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면허는 취득을 했고요 누나가 R차를 타고 싶어하는데 GXS R-125를 사겠데요 근데 시트고가 785mm정도이고 누나 키가 156인데 제대로 탈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탈 수 있을까요? cc도 높이다 보면 시트고도 더 높아질텐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