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아직도기묘한들쥐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더러운얘기해서 죄송한데 제가 설사를 해서 치열이 생겨 병원에 갔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약을 받아와서 6일동안 먹었는데 똥은 쌓이는데 신호가안와서 몸이 무겁고 더부룩하고 토할것같아요.. 약 문제인가요 물은 하루에 1리터씩 마셨고 운동을 많이 안한것같아서 오늘 러닝머신 30분+산책 20분했고 요거트랑 요구르트도 마셨는데 그러네요ㅠㅠ 관장하면 내부상처가 심해질까봐 못하겠는데 어떡하죠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호현 약사
온누리약국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현재 처방받으신 약물이 흔하게 변비를 유발하는 약물조합은 아닙니다. 오히려 변을 무르게하거나 할 수 있습니다. 변이 계속 안나온다면 병원에 한번 다시 방문해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5.0 (1)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