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고운산양245
마녀스프, 해독주스 그런게 정말 효과가 있나요?
다이어트 식단을 짜고 있는데
지인이 본인은 마녀스프로 해독을해서 살을 많이 뺐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제 눈으로 그 분이 다이어트 한것을 보지를 못해서 ... 못믿겠습니다^^;;;;)
아침 점심은 적당히 챙겨먹고
저녁만 마녀스프 같은걸 먹을경우 정말 몸이 해독을 할까요?
살이 찌다보니
속도 안좋고 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ㅠ_ㅠ
이게 저녁을 덜 먹어서 살이 빠지는 건지,
진짜 그 야채들로 인해 몸이 해독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사람마다 먹는 음식이 몸에 흡수되는 비율이 다릅니다.
사람에 따라 먹은 음식의 50% 도 영양소를 흡수하지 못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마녀스프라는게 무엇인지 모르겠으나 우리 몸에서 영양소를 흡수하지 못 하게 하는 성분이 아닐까 판단됩니다.
당연히 영양소를 흡수하지 못 하고 배설 된다면 살이 빠지겠죠.
만약 그런성분이라면 좋은 다이어트 방법이 아니라고 봅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해독 주스 같은 경우는 주스를 만드는 재료 의 지방을 분해 하는 효과가 있거나 그 지방을 분해 하는 효과를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재료들로 많이 하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