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처음부터까다로운가지나물
애플폰 유심을 갤럭시z폴드4로 끼웠는데 인증되지 않는다 재부팅 해라 이래 뜨는데요 재부팅 10번은 했어요ㅜㅜ 이유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한가로운오후
안녕하세요^^
레몬사랑입니다.
저는 애플에서 애플로 유심을 바꿔서 사용을 해봤는데요
애플에서 갤럭시로도 유심만 갈아 끼우면 잘 작동해야 정상입니다.
한번 정도 껐다 켜면 자동으로 인식을 하더라구요^^;;
집근처에 해당 통신사 대리점으로 방문을 해보세요
그게 가장 빠른 해결 방법입니다.
응원하기
정성들여서답변다는사람
안녕하세요.
유심을 애플에서 갤럭시로 옮겼는데 인증이 안될 시 문의주셨는데요.
우선 처음부터까다로운 님 반갑습니다.
유심이 애플에서, 갤럭시가 인증이 안되신다면 대리점 방문 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