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도그는강아지
홍삼은 어떤 좋은 점이 있을까요???
홍삼스틱 많이들 먹잖아요?? 요즘 홍삼스틱을 먹고 있거든요 어떤거가 좋을까요?? 혹시 홍삼스틱이 맞지 않는 사람도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홍삼에는 진세노사이드라는 성분이 면역력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체질적으로 맞지 않는 사람이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홍삼은 아무래도 기본적으로 따뜻한 성질을 가진 음식이다 보니 몸에 열이 있는 분들에게는 맞지 않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