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스포츠·운동

야구

기쁜향고래의 노래
기쁜향고래의 노래

야구에서 바운드 된 공 쳐서 안타가 되어도 안타로 인정되나요?

야구를 보다보면 가끔 투수가 던진 공이 땅에 맞고 바운드 되어 포수 글러버로 들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일 바운드 된 공 쳐서 안타가 되면 안타로 인정되나요?

55글자 더 채워주세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에스프레소한사발원샷이기본
    에스프레소한사발원샷이기본

    투수가 던진 공이 바운드가 된 공을 쳐도 인정이 됩니다.

    결과가 안타면 안타 아웃이면 아웃이구요.

    치고 안치고는 타자의 선택이지요.

  • 네 바운드 된 공을 쳐서 안타가 되었다면 이는 안타로 인정이 됩니다. 다만 바운드 된 공은 치기가 매우 어려워 엄청난 타격 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 안타로 인정이됩니다 바운드된 공도 안타처리 되는데 그렇지만 안치는게 좋습니다 원바운드공은 이무리 쌔게쳐도 그리 멀리 나가지않을수있었서

  • 네 바운드가 되어도 타자가 치면 안타가 되면 안타로 인정됩니다

    투수가 던지는공은 바운드든 뜬공이든 상관없이 타자가 칠수있습니다

  • 야구에서 바운드된 공을 쳐서 안타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투수가 던진 공이 땅에 닿고 나서라도, 타자가 그 공을 쳐서 땅에 닿기 전에 안타가 되면 안타로 인정됩니다.

    이는 국제 야구 규정과 미국 야구 협회의 공식 규칙에 따른 것입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구에서 투수가 던진 공이 땅에 닿은 후 포수에게 도달하는 경우를 바운드된 공이라고 합니다. 바운드된 공을 타자가 쳐서 안타가 되는 경우, 이는 안타로 인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