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친하다고 해도 가정집에 밤 10시에 유부녀가 유부남한테 전화하는 자체가 상식적인 행동인지요?
통화 내용 들어보니 코인을 뭘 사야 하느냐고 물어보는 거 같은데 낮에 전화오는 건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는데
밤에 전화하는 자체가 저는 별로 보기가 좋지가 않더라구요. 받아주는 사람이나 하는 사람이나 똑같던데
저라면 유부남한테 낮이고 밤이고 전화 자체를 하지 않고 번호도 알려주지 않을 거 같은데 이런 행동이 맞는지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