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법률
뽀얀굴뚝새243
자기 아내보다 연락을 자주 하고 연락 오면 만나러 가고 말로는 도움을 많이 줘서 고마워서 도와준다고 하는데
제가 생각하기에 가정집에 10시 넘어서 전화하고 자주 전화하고 만나고 이러는 행동이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 갑니다.
이로 인해서 사이가 나빠지려고 하는데, 외도 아닌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전준휘 변호사
법률사무소 무율
∙
안녕하세요. 전준휘 변호사입니다.
말씀하신 내용 만으로는 외도로 단정짓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외도에 대한 의심이 드는 것은 사실이기 때문에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시고 외도에 대한 명확한 증거가 확보되신다면 그때 문제를 제기하시는 것이 타당해 보입니다
외도라고까지 단정하여 말하기는 어려운 상황으로 보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34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
김성훈 변호사
변호사김성훈법률사무소
안녕하세요. 김성훈 변호사입니다.
판례는 부정행위를 폭넓게 인정하고 있는바, 이성간 늦은 저녁시간까지 잦은 연락을 했다면 부정행위로 인정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