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저가 요족 자가진단을 하였는데 요족 인가요?
저가 요족 자가진단을 하였는데 혹시 요족 인가요? 저가 왼발은 무지외반증 이고 유연성 평발 입니다. 엄지 들면 아치가 생겨요. 근데 오른발도 문제가 있을꺼 같아서 해보았습니다. 혹시 만약 요족 이면 야구 운동 하는데 큰 문제가 있을까요?
의료상담
저가 요족 자가진단을 하였는데 혹시 요족 인가요? 저가 왼발은 무지외반증 이고 유연성 평발 입니다. 엄지 들면 아치가 생겨요. 근데 오른발도 문제가 있을꺼 같아서 해보았습니다. 혹시 만약 요족 이면 야구 운동 하는데 큰 문제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