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퇴사고민을 하고 있어요 신입이고 2년은 이동할수없어요 2년후에야 개인 휴게실을받을수있어요

장점.

개인휴게실(2년후 가능)

점심무료제공

업무후 헬스및 샤워가능

단점.

타인보다 2시간연장근무

2년후에 타부서 이동가능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왜 퇴사하고자 하는지 사유를 먼저 살펴보세요..

    버티고 견딜수있는 사유인지 혹은 절대 아닌것 같은지.

    그리고 2년을 버틴다 하면 그 뒤엔? 다른 계획이 있으신지요? 2년 버티는 동안 무엇을 준비할지, 2년뒤 이직한다면 같은 업계로 갈지 직무를 바꿀지..

    혹은 지금 퇴사를 바로 한다면 다른 대안이 바로 있는지도요.

    감정적인것보다 현실적인 부분들을 먼저 생각해서 정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