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가 지원금 어떻게 쓰실 예정이신가요

전체적으로는 큰 돈인데 십만원 받는 사람들은 선택의 폭이 넓지 않네요. 코로나 지원금도 어쩌다보니 없어지고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쓰실 계획인가요?

잘쓰는 방법 안내 부탁드려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 10만원 자체가 큰 돈이 아니기에 집에서 요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집에 요리를 할 식자재로 쓰시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식자재 비용을 세이브하는 것이 돈을 아끼는데 또 사용하기에도 좋더군요.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고유가지원금 나라에서 주니 감사하게생각하고

    얼마 받을지 모르겠지만 10만원나온다고 예상한다면

    이번엔 지역에서. 주유도 가능하다고해서

    5만원- 주유비

    5만원-동네마트에서 생필품,양념류,식자재

    이렇게 쓸것같아요.

  • 반갑습니다. 한가로운 월요일 오후입니다^^

    저는 주유소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해서

    주유비로 사용을 할까 생각중입니다^^